|
2026-06-25 00:57
조회: 378
추천: 0
기룡 대검 선물하려고 했더니개인거래 걸어서 주니까 지금 쓰는게 늘무라 인받겠대..
답답할 것 같다고.. 다시 팔까..? 난 치유라 못쓰거든.. 얼마에 팔아야댐..?
EXP
1,608
(4%)
/ 1,801
|
이딴걸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