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46
조회: 363
추천: 0
검성형들 무스펠 날개때 파맹 쓰나요?저는 수호 살성이랑 혹시라도 겹쳐서 방해될까봐 파맹 봉인하는데
딜 고점 볼려면 파맹 쓰는게 맞긴한데 옆구리에서 파맹 잘쓰면 되긴한데 혹시 몰라 안쓰는데 형님들은 어캐하시는지 궁금하네요
EXP
11,454
(6%)
/ 12,201
|
깅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