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호 살성이랑 혹시라도 겹쳐서 방해될까봐 파맹 봉인하는데

딜 고점 볼려면 파맹 쓰는게 맞긴한데 옆구리에서 파맹
잘쓰면 되긴한데 혹시 몰라 안쓰는데

형님들은 어캐하시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