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미안하다 자다가 격돌룬10강 가는 꿈 꿨는데 6돌이 한계였다.........................
7돌이라도 줘라 남준이형 응???????????????????????????????????????????????????????????????????????????????????????????????????????????????????????????????
브로치라도 주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