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 충적 버리고 살파 올리면 남툴? 더오르긴하겠지

파티원도 딜 오르고? 근데 파티원들 오 나 오늘

컨디션 좋나보네 dps 잘뽑힌다 이러고 맘.

검성 개인딜은 공준 충적 빌드보다 dps가 떨어질텐데

파티원들은 그거 고마운줄 모르고 검성 딜 낮노

전구갈께요 ㅅㄱ 갈김

우린 충적 공준에 노반까지 최대한 챙겨야함

“충격 공준 노반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