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8
조회: 807
추천: 0
근데 밸패는 패스하고 남툴은 씨발 ㅋㅋ![]() 이새끼들 7월1일까지 밸패한다던 공약은 패스하고 남툴만 죠져놓는게 직업들끼리 갈라치기 시켜서 무능력한거 눈돌리기하는데 진짜 개역겹네 ㅋㅋㅋㅋ자게고 디시고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데 운영진들 진짜 지건마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