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유린 20래밸 쓰시거나 특화 피흡쓰시는분들 pvp할때도 상대 충해버프중이거나 무적일때 피흡 잘되나요?
행동불가 면역대상으로 생명력 15%흡수면 어짜피 안넘어지는거 피흡용도로 갈겨도 좋을거 같은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