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찍을게 없어 패시브 올린게 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젓갈이네 진짜 시바 ㅠㅠㅠㅠㅠㅠ
20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