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도핑 전속 70

쌀줌쓰면 80입니다

정보글 이것저것 보고 깎아봤는데

여기서 만족 해야하는 걸까요??

아니면 제 전속에 타수 더 올릴 수 있을까요?? 형님들 조언이 필요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