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45
조회: 274
추천: 0
타수해결법좀 알려주실분..컴사양
983d 4070s 램 ddr5 32g 5600 qhd 32인치 165hz 로지텍 g502x LG 500G 지금 타수가 절맹은 93,4타 나오는데(쌀줌기준) 내찍은 84타에서 오르질 않네요.. 노랭줌써도 88타가 최고기록이에요.. 수직동기화 v싱크 모니터 싱크도 다껐고 FHD로 안바꾼거말고는 거의 다 따라했는데 왜이럴까요.. 마매설정이 문제인건가 파맹을 따로써야하나요 마매쓰면 누르는동안에는 파맹안나가서 설정해놓고 같이쓰긴하는데 뭐가문제인지 진단해주실분ㅠ 공은 노랑줌기준 105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