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양
983d 4070s 램 ddr5 32g 5600  qhd 32인치 165hz
로지텍 g502x
LG 500G

지금 타수가 절맹은 93,4타 나오는데(쌀줌기준)
내찍은 84타에서 오르질 않네요..
노랭줌써도 88타가 최고기록이에요..

수직동기화 v싱크 모니터 싱크도 다껐고
FHD로 안바꾼거말고는 거의 다 따라했는데 왜이럴까요..
마매설정이 문제인건가
파맹을 따로써야하나요 마매쓰면 누르는동안에는 파맹안나가서
설정해놓고 같이쓰긴하는데
뭐가문제인지 진단해주실분ㅠ


공은 노랑줌기준 10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