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1
조회: 182
추천: 0
마매 쓰면 프레임 떨어지는 분 있나요?로지텍 마매
] 2ms e 8ms e 사용중인데 누르는순간 프레임 20-40정도 떨어지는데 혹시 다른분들도 이런가요 인겜매크로는 프레임저하 거의없는데 마매만 이러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