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2
조회: 223
추천: 0
WQHD 모니터 질문....안녕하세요 컴성 형님들.
모니터 질문 있습니다. 지금 QHD 모니터 쓰고 있는데, WQHD 뽐뿌가 와서 변경 고민중입니다. 지금 QHD 기준으로는 프레임/타수 크게 불만 없는데, 혹시 WQHD로 모니터 바꾸게 되면 프레임이 많이 떨어지나요? 컴 사양은 78X3D, 4080 SUPER? 입니다.
EXP
2,946
(36%)
/ 3,201
|
에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