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2
조회: 347
추천: 0
설정바꿔가며 내찍타수 잴때1. 키씹힘 방지로 버프 파맹류 전부 원키에 넣으면 되지?
2.마을? 레기온? 암굴? 어디서 쳐야 실제 원정이나 성역 조건에 맞출수있음? 3.ndvia든 amd든 그래픽설정 방법 정리된 글이나 자료 있음? 본인 컴이 구리지만 그렇다고 해도 어제 성역에서 다른검성이랑 내찍타수 120타 이상나는거보고 뭔가 해봐야겠다 싶음 날개 뎀감구간 안때림 신호등 다바꾸고 피흡할땐 좌클만씀 만약 상대가 날개뎀감구간이나 신호등피흡때 내찍을 계속찍었다면 모르겠는데 확인할방법이 없음....
EXP
684
(84%)
/ 701
|
구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