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23
조회: 227
추천: 0
유튭보고 마메 설정 수정해봤습니다.. 남툴 676 /지역: 경기북부 / 날씨: 맑음 / 시간대 1:19 am / 글카 4060ti / 전속 : 쌀줌 92
![]() 똥컴으로 최대한 올려봤네요..90타가 최대네요 여기서 올라가려면 컴터랑 인터넷 지역 바꿔야할듯..맞죠..?
EXP
23,843
(82%)
/ 24,201
|

복터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