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31
조회: 263
추천: 0
내찍 타수 80타 인데![]() 지허브 매크로로 76타찍다 인겜 지허브같이 쓰니 80~82타 왔다갔다 합니다ㅠㅠ 더이상 인겜 설정 건드릴것도 없는거 같은데 PC성능이 문제 일까요? 제 컴터 사양도 올렸습니다. 고수님들 조언 부탁 드립니다.
EXP
68
(68%)
/ 101
|

불팡고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