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빨로 과장좀 보태서 1000만원돈 좀 안드는 세팅인데
65인치 4k  dlss 프레임제너레이터x2로    
120프레임 뽑고 게임하려고 계획한 나의 세팅
80중반타 나옵니다 ㅋㅋ

결국 해상도 2560x1440으로 내리고  최하옵 프레임제너레이터 off 
레기온 90타좀 넘게 나와줍니다

hd로 내리면 좀더나오려나 혹시 1,2타 더나오면 그걸로할까바 무서워서 실험을못하것어요
65인치를 hd로 어떻게 게임할까 ㅋㅋ

타수보족한분들 해상도 내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