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20
조회: 121
추천: 0
pvp고수형들 질문좀파맹,발베,도약찍기,충해 특화 보통 뭐써?
잘하고 있는게 맞나 싶어서 충해나 도약에서 pvp피해내성 가져가는게 맞나 싶기도하고.. 파맹도 전준가져가는게 맞겠지? pvp정보글이 별로없어서 물어봐 형들
EXP
152
(52%)
/ 201
|
광평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