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 2넴 디피 50~55만 사이로 나오는데
어제 수호랑 가는 판마다 나한테 어글 넘어오고 지랄나서
결국 나보다 약한 검성 델꼬와서 2검성으로 깼는데
님들 어글 안튐??
수호 어글키핑 능력이 좀 줄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