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18
조회: 77
추천: 0
허수 내찍 정상일까요?매크로는 인게임 매크로 마매 둘다 사용하고 있고 다른 좋은 타수 공유 해주신 분들꺼 3가지 정도 해봐도 타수는 거의 변함 없이 83~86(쌀줌) 타정도 나오는거 같아요 쌀줌 먹으면 전속음 90.7% 나옵니다. 이정도 사양에 이정도 타수면 뽑을 만큼 뽑는걸까요? 컴터 사양은 아래와 같으며 인터넷은 sk500메가 사용중 입니다! 모니터는 fhd 180 입니다!
CPU: AMD 라이젠7 7800X3D GPU: RTX 4070 SUPER SSD: SK하이닉스 M.2 NVMe 500GB RAM: 삼성 DDR5 32GB 메인보드: ASRock B650M PG Lightning 파워: 잘만 MegaMax 800W
EXP
176
(76%)
/ 201
|
요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