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57
조회: 111
추천: 0
늘무 vs 제작하...매번 고민이긴한데요... 용암대검을 먹었는데.... 용암대검 그냥 쓰는게 나을까요.. 갈갈하고 무기 또 나올떄까지 존버하다가 챵룡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가더는 무조건 창룡으로 갈건데 무기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