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매번 고민이긴한데요...

용암대검을 먹었는데.... 용암대검 그냥 쓰는게 나을까요..

갈갈하고 무기 또 나올떄까지 존버하다가 챵룡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가더는 무조건 창룡으로 갈건데 무기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