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10
조회: 181
추천: 0
컴성님들 너무 웃기네요옆집 수호입니다
타직업들 밸런스 징징 될 때 타수 때문에 pc 사양, 지역, 인터넷 속도, 플레이 시간 (저녁,아침,새벽) 토론하는게 너무 웃기네요 근데 왜 유독 검성 만 그런거죠 ????? 존나갓겜이네진짜 ㅋㅋ
하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