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47
조회: 961
추천: 0
이분 공속이 왜이렇게빠른건지 아시는분제가 124.3인데 유튜브에 1기믹 스킵하시는분 영상보니까
그냥 대충봐도 내절속도가 말안되게 빠르던데 캡 풀리는구간이 또 있나요? 이거 해결못하면 1기믹 스킵 절대안될거같은데 뭐가 문제인거지.. https://www.youtube.com/watch?v=mSj-9gmR1_A&list=WL&index=1 다른분들 이 속도 나오시나요? 풍받아도 저렇게 안나오는거같은데 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