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지금 쓰는게

cpu : i5-13700kf
램 : ddr5-5600 16x2
글카 : 4070ti
모니터 : qhd 165hz

램 글카 모니터는 그대로 쓰고 밑에꺼만 바꾸면 더 원활하게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