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28
조회: 291
추천: 0
컴성 형들컴터 지금 쓰는게 cpu : i5-13700kf 램 : ddr5-5600 16x2 글카 : 4070ti 모니터 : qhd 165hz 램 글카 모니터는 그대로 쓰고 밑에꺼만 바꾸면 더 원활하게 할 수 있을까? ![]() ![]()
EXP
392,563
(90%)
/ 396,001
|


박카레빵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