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0
조회: 203
추천: 0
무선마우스 리시버 위치에 따라서 인풋렉 차이 있다는것같은데..연장리시버케이블 써서 뒷포트 연결하고 리시버랑 무선 마우스랑 20cm 거리내로 두면 이상적이라는데 그렇게 써보니까
좀더 타수 잘나오는것같기도하고... 나만 그런감
EXP
35,566
(85%)
/ 36,001
|
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