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48
조회: 167
추천: 0
라고페스트 쓰시는분들 계세요? 패핑같은거맨첨에 라고페스트로 딜미터기 썼었는데
그때 핑을 2~5대로 잡아줬던거같거든요 그래서 한번 해볼까 고민중인데 먼저 쓰고계신분들 있으실까요?? 유료라서 짜증나지만 100타안나오는입장에선 진짜 돌아버릴 지경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