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첨에 라고페스트로 딜미터기 썼었는데
그때 핑을 2~5대로 잡아줬던거같거든요
그래서 한번 해볼까 고민중인데 먼저 쓰고계신분들 있으실까요??
유료라서 짜증나지만 100타안나오는입장에선 진짜 돌아버릴 지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