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에서 퍼왓는데 ㅋㅋㅋ

검성  창룡풀셋에 아이고   끼고  최상급용기  빨면

내찍  속캡 뚫어서  저리 나오는거지

110타 이상 나오는게 정상이여

최상급용기 빨고 아이고 끼고  해봐   110타걍  넘길껄

뭐 컴터장비가 좋니마니  이상한소리하지마생

핑30만  되도 나올꺼다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