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44
조회: 228
추천: 0
마매좀 물어보자 형들!![]() 기존에 쓰고 있는 매크로 6 내찍, ] 절단 피빕 때문에 일부러 6 먼저 쓰게 해둠 이거 더 편하더라구!ㅋㅋ ![]() 요즘 형들 보니까 이렇게 설정해서 절단은 꾹 눌린 상태에서 내찍만 나가게! 근데 여기서 질문 이렇게 셋팅해서 허수쳐보는데 절단은 한번만 나가고 절단이 안나감... 따로 설정해야될게 있어 형들 ? 왜 안돼지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