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09
조회: 206
추천: 0
100타 넘는사람들은 네트워크 핑(지연시간) 얼마나 나옴?*Ctrl + Shift + Esc**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켬
[성능] 탭 맨 아래에 있는 **[리소스 모니터 열기]**를 클릭 리소스 모니터의 [네트워크] ➔ [TCP 연결] 메뉴에서 AION2.exe 옆에 있는 **'대기 시간(ms)'**을 확인 이거 다들 몇나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