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10
조회: 314
추천: 0
형들 지역별 타수 제한 진짜 심각한데컴사양 차이는 ㅇㅈ 하는데
지역별 타수 제한은 심각한 문제 아님? 이거 공론화해서 해결해야지 도서산간 촌구티도 아니고 광역시 부산인데 국내에서 타수차이 10타 이상나는건 버그수준인데 서울경기검성 아니면 캐릭 아무리 쌔도 랭킹 못든다는거 잖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