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3
조회: 330
추천: 0
FHD로 내리니까 레기온 100타 넘기네요결국 프레임 저점 확보가 답인가봄... 모니터 내리고 전투 플로터 끄고 그냥 싹다 최저로 내려서 해봤음 기존에 QHD 쓸때는 95타 정도가 최고였는데, 창고에서 FHD 모니터 240HZ 짜리 꺼내서 해보니까 100타 넘기네요... 1분에 딱 끈거라 좀더 째다가 껐으면 102타 정도까진 나왔을듯 서울/토요일 오후/78X3D,4080/SKB 500MB/레기온아지트 ![]()
EXP
2,980
(45%)
/ 3,201
|

에덤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