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프레임 저점 확보가 답인가봄...
모니터 내리고 전투 플로터 끄고 그냥 싹다 최저로 내려서 해봤음

기존에 QHD 쓸때는 95타 정도가 최고였는데, 창고에서 FHD 모니터 240HZ 짜리 꺼내서 해보니까 100타 넘기네요...

1분에 딱 끈거라 좀더 째다가 껐으면 102타 정도까진 나왔을듯

서울/토요일 오후/78X3D,4080/SKB 500MB/레기온아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