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멸룡 77돌 천지창조 스펙 땡길수 있는거 다 땡겼는데
프레임제너레이터? 뻥 프레임 주는 기능 끄고
200중반 프레임 이상 뽑아도 87-88타 에서 안오른다
새벽에 5시에 일어나서 해봐도 그대로고

악몽 랭킹작 하고 싶은데 지방 사는 소시민은 패턴 어케 스킵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