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유저: 매커니즘 바꿔서 캐릭 자체가 노잼됐네

저능아(마도 궁성): 니들 딜1위였잖아 양심뒤짐?

살성유저: 딜 너프는 알겠는데 매커니즘을 돌려달라고

저능아(마도,궁성) : 딜1위였는데 너프됐다고 징징거리노

살성유저: ?? 너프가 문제가 아니라   캐릭터 정체성인 환영분신 매커니즘  원래대로 돌려달라는건데?

저능아(마도,궁성): 와 양심뒤짐?  환영분신 ㅈ사기인데 돌려달라고하네

살성유저: ??? 말이 안통하노  딜너프해도 된다니깐?


저능아(마도,궁성): 니들 막상딜  너프하면 개발악할거잖아

살성유저: ?? 딜너프 해도 된다고 몇번말해줘야됨?

저능아(마도,궁성): 니들 막상 딜 50% 너프하면 발악할거잖아

살성유저: 당연히 50% 너프하면 발악하지 지금도
남툴 낮게 나오는  살성이 스왑컨 똥꼬쇼하면서  보스 30초컷해야지 원딜이랑 dps 비비는데

저능아(마도,궁성): 보셈 ㅋㅋ  딜너프 하면 발악할거면서 뭔 딜너프 수용 ㅋㅋ
그리고 살성으로 딜 1위못하면 니 손문제임

살성유저:  나는 avg140 나오는데  너는 몇나옴?

저능아(마도,궁성):   (avg 60~70)  미터기 avg 충이였네
아직도 살성 딜2배쌔니깐 너프 계속 쳐먹어~

살성유저: (그냥 병신이네)차단

진짜 이게 90%라고 보면 됨

저능아들이 모인 집단의

여론선동 패악질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는 사례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