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39
조회: 224
추천: 13
여기 분탕치는 병신들 대화법.txt살성유저: 매커니즘 바꿔서 캐릭 자체가 노잼됐네
저능아(마도 궁성): 니들 딜1위였잖아 양심뒤짐? 살성유저: 딜 너프는 알겠는데 매커니즘을 돌려달라고 저능아(마도,궁성) : 딜1위였는데 너프됐다고 징징거리노 살성유저: ?? 너프가 문제가 아니라 캐릭터 정체성인 환영분신 매커니즘 원래대로 돌려달라는건데? 저능아(마도,궁성): 와 양심뒤짐? 환영분신 ㅈ사기인데 돌려달라고하네 살성유저: ??? 말이 안통하노 딜너프해도 된다니깐? 저능아(마도,궁성): 니들 막상딜 너프하면 개발악할거잖아 살성유저: ?? 딜너프 해도 된다고 몇번말해줘야됨? 저능아(마도,궁성): 니들 막상 딜 50% 너프하면 발악할거잖아 살성유저: 당연히 50% 너프하면 발악하지 지금도 남툴 낮게 나오는 살성이 스왑컨 똥꼬쇼하면서 보스 30초컷해야지 원딜이랑 dps 비비는데 저능아(마도,궁성): 보셈 ㅋㅋ 딜너프 하면 발악할거면서 뭔 딜너프 수용 ㅋㅋ 그리고 살성으로 딜 1위못하면 니 손문제임 살성유저: 나는 avg140 나오는데 너는 몇나옴? 저능아(마도,궁성): (avg 60~70) 미터기 avg 충이였네 아직도 살성 딜2배쌔니깐 너프 계속 쳐먹어~ 살성유저: (그냥 병신이네)차단 진짜 이게 90%라고 보면 됨 저능아들이 모인 집단의 여론선동 패악질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는 사례인듯
EXP
280
(80%)
/ 301
|
랙걸린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