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좆같은거 씨뱔 진짜

어비스에서 요즘 제일 쉬운게 살성임.
씨발 살성이 먼저 찔러주면 땡큐고 좆같은거 검수궁 만나면 좆같고
정령만나면 도발만 걸리지마라 기도를 존나함. 진짜 딜이 부족한가 싶어서
증폭 다뚫엇는데도 좆개미딜 쳐나오네 얼마나 너프를 쳐 맞앗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