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27
조회: 210
추천: 0
난이도 개헬 / 실력자 코스프레 마도들 참고해라역겹다 이제는ㅋㅋㅋㅋ
1. 피아노 언제까지 피아노친다고 할래 진짜 이제그만해라 인증됬다 마매딸깍으로 바뀐지 니들 오래된거 그만좀 해라 지겹다 2. 장판딜 보스 날라가면 dps아작난다고? 보스 기믹 모르면 다 똑같음 ㅋㅋ살성도 기믹모르면 환분 날라가는거임 니들이 인던이해도가 개 떨어진상태로 장판 다 날려먹는거를 제발 클래스 난이도에 비교하지말자고 마지막으로 전부다 이동스킬가능으로 변경된지 오래여서 한손으로 딸치면서 해도 인던가능한거 이미 알고잇고 dps는 딸깍으로 1황자리 올라갔고 이제는 본인들은 어려운조건에서 이겨내고있다고 독립군 코스프레 이제 그만해라 다 똑같은 딸~깍~성 끼리^^
EXP
176
(76%)
/ 201
|
와링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