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올려 줘봐야 어차피 지금도 강퇴 성이고
pvp 주력기인 송곳화살만 버프 받아서 pvp에선 완전 나가리 됬음

추방 당하는건 그대로인데 pvp만 강하게 하향 당한 느낌이 강함

밸런스 이런거 잡지 말고 그냥 클체권 주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