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 개쓰레기됐을때 유기함
장비는 명룡무기가더5돌 올진룡4돌임

원딜 지금 다똑같음ㅋㅋ리스크 딜차이 ㅇㅈㄹ
빙폭 십상향으로 20찍고 피흡 이동가능 쿨초 특화하면
딜지분 없던스킬이 현재 딜지분이 10%까지 찍힘
그냥 치유 예전 단죄마냥 쳐나간다고 보면됨
게다가 피흡7%라서 그냥 빙폭나가면 존나피흡도 잘된다
두둠칫때문에 생존력이 간접적으로 개좆같았는데
이제 거의 모든스킬이 이동가능스킬로 바꼈죠?

궁성이 쉽네 뭐네 ㅈㄹ병들 하는데
현재 모든 원딜은 다똑같다.
마도는 냉폭 불장 타이밍만 잘봐서 쓰면되고
궁성은 뒤져서 바이젤만 안터지면 됨
참고로 본인은 마도할때나 궁성할때나 인던딜 나보다 쎈애들 잘 못보는수준으로는 침

궁성이 존나쉽다고 하는데
머 대단한 차이 없음
재감프리셋으로 축활까지 쓰는데
표적 수동으로 눌러야하고 ㅋㅋ
무슨 원버튼으로 다되는줄 아네
아 물론 궁성이 어렵다는건 아니야 ㅋㅋ
다 궁성만큼 쉽다는 얘기지 ㅋ
다 3꾹 마매 아니야 어차피?ㅋㅋ

살성 막기딸깍 세기는 리스크타령하지마라
궁성캐릭도 올방돌3 하는순간 초4에서도 장판 스턴걸리는거빼고는 다쳐맞으면서 딜한다 ㅋㅋ
심찌 피흡특화 쳐넣어도 궁성보다쎄면서 유지력 난이도 ㅇㅈㄹㅋ
생존력이 존나 낮은거같으면 니가 깔개라그럼 ㅋㅋ
무스펠 3장판도 행동력아까워서 충해있을땐 다쳐맞으면서 하는데
뭔 생존력리스크타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