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가 사람이냐?


그 다음 하는 말이 
씩씩거리는 무지 "퍼센트아니면 별로임요"

ㅋㅋㅋㅋㅋㅋㅋ이러니 개콘이 망하지
저 짐승 남툴520임
저런 짐승이 밸런스 얘기하는거잖아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