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괜찮지
근데 과연 궁성의 아이덴티티인 속사를 내비둘까? 남준이가?
지금 속사 16이 괜찮은건 그만큼 20밸류가 없단거고
당연히 운영진도 알텐데
이거 딸깍만큼 밸패잡기 쉬운게 없는데

광풍화살 생각해라. 섭초에 개구데기아무도 안썻다
심지어 아르카나이제 스킬말고 스탯나올예정이라
그거 좆빠지게 돌아야지 크로메데 돌고있으면
깔개되는거야

정신차리고 현재만보지(잠지아님)말고 미래를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