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성이 마도보다 딜량이 낮아야할 이유가 하나라도 있어?

어차피 똑같은 원딜인데? 왜이렇게 차이가 많이남??

제발 나 이해할 수 있게 납득 좀 시켜줘봐

마도가 궁성보다 어려운것도 아니잖아 왜 쟤들은 살성이랑 비비게 올려주고

우리만 그대로 바닥인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