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31
조회: 1,197
추천: 0
궁성하고 마도 딜량 납득 좀 시켜줘봐궁성이 마도보다 딜량이 낮아야할 이유가 하나라도 있어?
어차피 똑같은 원딜인데? 왜이렇게 차이가 많이남?? 제발 나 이해할 수 있게 납득 좀 시켜줘봐 마도가 궁성보다 어려운것도 아니잖아 왜 쟤들은 살성이랑 비비게 올려주고 우리만 그대로 바닥인걸까?
EXP
1,065
(32%)
/ 1,201
|
아카린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