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르카나 작업중입니다...

현재 종은 결의 천천히 올릴거라

천칭 하나 먼저 해야하는데 현재 반지로 속사 +1(19), 조준화살 +1(20)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민이 
1.  저격, 속사, 집눈, 결의 
2. 저격, 파열, 집눈, 결의
3. 저격, 집눈, 결의, 다른패시브1

속사 치명 10% 굳이 필요없다고 해서 속사버릴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