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작중인데요
아직 2광4순 쓰고있습니다..집눈36,20렙 5스킬인데
성배,천칭 레벨 잘붙으면 집눈36 / 20렙 6스킬 되는데
이게 뭐 잘붙어야하는 조건부인데...
다음주면 신규 던전도 나올텐데 걍 유기 하고 오드 모을까요...
나만 2광4순쓰고 있는거 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