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59
조회: 208
추천: 0
오드 어찌 해야할지 고민..카드작중인데요
아직 2광4순 쓰고있습니다..집눈36,20렙 5스킬인데 성배,천칭 레벨 잘붙으면 집눈36 / 20렙 6스킬 되는데 이게 뭐 잘붙어야하는 조건부인데... 다음주면 신규 던전도 나올텐데 걍 유기 하고 오드 모을까요... 나만 2광4순쓰고 있는거 같긴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