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터기 로그 기준으로 

보통 1넴 지금까지
35
37
38
36
41
33
36
41
38
이렇게 찍었고요

보통 2넴은
33
32
29
29
찍혀있습니다...

이 정도 dps로 어려움 넘어가도 괜찮을지 조언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