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8
조회: 496
추천: 0
무스펠 어려움 궁성 1인분 dps 얼마 입니까?잉터기 로그 기준으로 보통 1넴 지금까지 35 37 38 36 41 33 36 41 38 이렇게 찍었고요 보통 2넴은 33 32 29 29 찍혀있습니다... 이 정도 dps로 어려움 넘어가도 괜찮을지 조언 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