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0:04
조회: 118
추천: 0
다들 내 직업이 제일 안좋잖아 안그래??내 직업은 별로인데
타직업은 다 개사기같잖아 아무리 내 직업 약하다고 표본가져와서 증거가져와서 난리쳐봤자 변하는건 없음 그저 갓남준이 테스트 다 해보고 알아서 패치해주는거야 자게에서 치유호법 줄기차게 싸우는거 봤겠지만 타직업이보기엔 걍 개싸움처럼보일뿐이지 남준이 눈에도 역시 개싸움처럼보였겠지 그냥 다들 내 직업이 최고다 생각하고 게임해 왜 굳이 타직업들 머리채 잡으려고해 에겐스럽게 게임은 겨우 게임일뿐이니까 대충허자 시간들여서 테스트 다하고 개발 알아서 잘 해주겠지 진짜 모든직업이 봐도 와 저건 좀 너무하네 이런거있으면 게시판점령해도 되지 최근에는 궁성인던 못간거 인정 모두 인정했잖아 이건 이런건 누워도되지 그러니까 대충허자 게임100년도 못하잖아 20대때는 연애하고 공부하고 술마시고 30대떄는 실수로 결혼한후 한 가정의 노예 atm기계로 살다가 40대떄는 와이프한테 욕먹고 자식한테 눈치받고 50대떄는 와이프한테 버림받고 ((이떄 게임 진지하게 하면 되겠다)) 60대떄는 할거없잖아 열심히 돈 번 당신 이제 아이온2만하자 70대떄는 병원에있을테고 80대떄는 뭐 대부분 다 없을듯 평화로운게시판입니다 타직업 머리채들 잡지마시고 착하게 글 씁시다 성불합시다 아멘
EXP
6,590
(95%)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