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에 틀딱이 너무많음
지금도 공방가면 치밑딜? 흔치않게 보이는편
근데 틀딱들이 보기엔 치유 ->필수 왜? 다쳐맞는데 힐도해주고 부활도시켜줌
근데 자기 자신은 딜러or 탱커 그래도 보조딜이나 딜러인데
치유한테 따인다? ㄹㅇ 깔개가 없는거임
지들도 알거임 치유가 나보다 약하다는걸
근데 게임 센스가 젊은치유들한테는 지기일수니 빼엑 치유 너프좀 ㅜㅜ 이럴수밖에 없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