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들녘, 심연의 입구 영지 선포 | 자유의지

2015-10-14 09:02 | 조회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개발실입니다.


태양의 들녘, 심연의 입구 영지 선포 - 키리오스 서버

아키에이지 최초의 전쟁 서버인 키리오스 서버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키리오스 서버를 열면서 약속 드린 대로 태양의 들녘과 심연의 입구에 영지 선포가 가능해집니다.
(다음 주, 10월 21일 수요일 정기 점검 이후 영지 선포가 가능합니다.)

태양의 들녘과 심연의 입구의 주인이 되는 최초의 영광을 차지할 분들은 누구일 지 벌써 기다려지네요.

아키에이지에서 최초로 벌어질 태양의 들녘과 심연의 입구의 공성전에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최초의 창”과 “최초의 방패” 칭호를 지급해드리려고 합니다.

- 공성전에 참여한 공성측 소속 원정대원은 "최초의 창", 수성측 소속 원정대원은 "최초의 방패" 칭호가 지급됩니다.
- 두 영지에서 유효한 공성전이 벌어진 다음 정기점검 이후 칭호를 우편으로 지급합니다. 불가피하게 공성전이 취소될 경우, 다음 공성전으로 연기됩니다.
- "최초의 창", "최초의 방패" 칭호를 이미 획득한 캐릭터는 칭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키리오스 서버에 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영지 성장과 발전


키리오스 서버 소식만 알려드린 것 같아, 조금 더 준비해봤습니다.

하반기 업데이트 목표 중 하나로 영지를 성장시키는 콘텐트가 준비 중입니다. 

영지를 점령한 원정대가 이익을 얻기 위해 영지를 성장시키고, 

이 이익을 차지하기 위해 공성전이 일어나는 순환 콘텐트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영지 성장과 발전에는 영지를 차지한 원정대뿐 아니라 많은 사람이 생산과 소비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설계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에 공개해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영지가 성장했을 것을 예상한 가배치 작업 중인 이미지를 하나 공개해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미고를 통해 아키에이지 개발 소식을 더 전해드릴 수 있도록 준비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