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MO의 시작, 블레이드 & 소울 2
안녕하세요, 블레이드 & 소울 2 입니다.

2022년 6월 22일 (수) 정기점검 이후 진행되는 주요 이벤트 내용을 미리 안내 드립니다.


“비사문의 비밀 지령”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반달 호수, 태록림, 비옥 대지, 해룡 산맥 곳곳에서 비사문 비밀 상인이 등장합니다.

- 마을과 사냥터에 숨어 있는 비사문 비밀 상인에게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금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비사문 비밀 상인의 판매 목록 중 “새로운 물품”이 갱신되었습니다.


전 대륙에 걸친 정보망을 보유한 비밀스러운 문파 “비사문”이 비밀 상인을 파견했습니다.

비사문 비밀 상인은 무인들에게 “금화”를 대가로 쉽게 획득하기 어려운 아이템을 제공하며,

파견된 비사문 비밀 상인마다 서로 다른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비밀 상인은 반달 호수와 태록림, 비옥 대지, 해룡 산맥의 주요 마을 및 사냥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나,

쉽게 도달할 수 없는 곳에 등장하여 자유자재로 경공을 사용하는 무인들만 그들과 거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사문은 무엇을 위해 막대한 지금을 모으고 있는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대륙의 모든 정보를 다루는 그들은 과연 무엇을 대비하고 있는걸까요!?


“희귀 장비함”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장비함(각인)과 금화로 희귀 장비함(각인)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 희귀 장비함(각인)을 사용 시 희귀 등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소지품 창에 고이 간직하고 있는 장비함(각인)과 금화로 희귀 장비함(각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희귀 장비함(각인)을 사용 시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희귀 등급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목록의 희귀 등급 장비를 획득해 보시기 바라며,
그동안 완성하기 어려웠던 장비 도감을 완성하고, 캐릭터를 성장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ON> 공지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6월 22일(수) 부터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 사전 예약이 시작됩니다.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가까운 시일 내에 “세 번째 공식 방송”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블레이드 & 소울 2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에도 새로운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