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다시금 퇴근 후 즐기자는 마인드로_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를 즐겨보았습니다 !(취미수다방 3인큐)​

​오늘자 플레이에서는_ 마녀 여왕 스토리의 올 클리어와, 걀라르호른의 스킨인 흐레스벨그를 얻는것을 목적으로 두었는데요 ?!

​본래 평일 퇴근 후의 여윳시간이 넉넉하지 못한 편이라, 평시 게임을 즐길때미다 보다 효율적으로 즐기는 편입니다 !

​그렇기에, 이번 마녀 여왕 스토리 올 클리어 진행중에도..

​이벤트 컷씬을 보지 않고 스킵해가며, 빠르게 클리어하는것에 집중했는데요 ?!

​게임 플레이 자체도 정말 재밌었지만, 컷씬 또한 볼만한 재미가 충분히 있었습니다.(컷신을 바로바로 보지 못한게 아쉬울 정도)​

​(요 근래)군 복무중 심신에 부담이 오는것을 퇴근 시간대까지 꾸욱 참아내고, 하루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퇴근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 함으로써 해소하고_ 동시에 내일을 지낼 수 있는 힘을 얻는 느낌을 받으며..

​다양한 국가와 다양한 버젼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트레일러를 찾아보고,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관련된 정보들을 찾아보며..

​제가 이렇게까지 즐겁게,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게 얼마만인지 모를 정도로_ 너무나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중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처음 접했을때는, 취미수다방의 멤버분께서 올해 1월 말부터 지속적으로 입문을 귄유해주셨기에_ 이렇게까지 권유하는걸 거절하기는 그래서 체험만 해보자는 식으로 플레이를 했었는데..

​이제는 어느덧 (**** 시리즈와 ****시리즈를 대체할 정도의)현(現) 주력 PC게임의 위치까지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무료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스트레스로 얼룩진 심신을 위로해주는..

​요 근래 너무나 재밌게 하고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오늘자 플레이 일지였습니다.

+ 취미수다방의 멤버분들과, 그리고 공방의 유져분들과 함께 가진 즐거운 포토타임 !

-
본문 출처 : https://blog.naver.com/scourt0628/222701110420(네이버 블로그 "푸르미르의 즐거운 취미생활 기록공간", 서로이웃 공개 및 모바일 플랫폼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