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VP를 좋아하는 평범한 유저입니다.

현재 워록 템세팅에 대해 이것저것 연구중인데 해당 영상을 완성하기 전에, 전반적인 워록의 PVP 운영에 대해 조금이나마 팁을 드리고자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데스티니는 분명 FPS이므로 에임이 중요하지만, 에임이 부족하더라도 스킬에 대한 이해도에 따른 템세팅 및 전략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는 부분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암흑 물질]


먼저 공허를 택한 이유는 암흑 물질이라는 패시브와 신발에 달리는 강화퍽인 분산 / 그리고 개조부품인 용장 등과 시너지가 매우 좋아 스킬과 궁을 빠르게 돌릴 수 있으며, 점멸로 빠른 기동성 및 상대에게 혼란을 일으키기 용이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류탄 충전으로 근거리 적을 일격에 제압 가능하여 샷건, 어깨빵과의 싸움에도 어느정도 대비가 가능합니다.

[분산]


[분산 효과]


분산의 경우 다이나모의 완벽한 상위 호환으로 직업능력(워록의 경우 균열)사용시 능력 회복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나모는 궁게이지만 채워주지만 분산은 궁을 포함한 모든 능력을 회복시켜 주며 궁게이지 또한 다이나모보다 더 많이 채워줍니다. 쿨마다 균열을 계속 돌려주기만 해도 빠르게 궁을 채워 스노우볼링이 가능해집니다.

때문에 위험 할 때만 균열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파워탄 근처나 아군이 대치중인 곳 혹은 주요 길목쪽에 아낌없이 균열을 돌리는 걸 추천합니다. 어차피 균열은 용장 및 패시브, 분산 등의 시너지로 다시 금방 채워집니다.

이전에는 샷건을 빠르게 장전하기 위해 '횡단 걸음'(질주시 재장전)을 사용하였는데, 현재는 분산을 활용하여 다른 부위에 경이템을 조합하여 여러가지 세팅을 연구 중입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는 공허를 가장 선호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운영 설명을 위해 난투 한 판을 하며 자막을 넣었습니다.
워록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p.s. 현재 여러가지 경이템을 활용한 조합에 대한 영상을 제작 중입니다. 공허뿐만 아닌 태양 및 전기 조합도 연구중이니 다음 영상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