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Channel에서 익명으로 Destiny 2의 새로운 확장팩이 나온다는 글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 글은 이해를 돕기위해 사진을 추가하였고, 번역기와 사전을 참고하여 번역되었으며 본문과 약간씩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번지가 최소한의 인원으로 데스티니2를 유지하는 이유는 Matter라는 새로운 IP와 Destiny 2의 가을확장팩인 Destiny 2: Collapse을 개발중이어서입니다.


이 확장팩은 2년동안 기획되었으며, Destiny 3의 일부로 계획된 후 개발을 통해 중간에 재설계되었습니다.

Destiny 2: Collapse은 처음으로 도착하는 피라미드에 대한 이야기에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그것은 포세이큰급으로 큰 확장팩이며 하나의 게임형태와 비슷할것입니다.

Darkness(어둠으로 칭합니다)는 확장팩의 중심적인 악당으로 될 것입니다. 내가 본 것 중 가장 흥미로운 캐릭터이며 그것은 베일에 싸인 여자로 귀신같이 생겼습니다. 피라미드의 동상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그것의 닉네임은 Winnower(위노어)입니다.

<ShadowKeep의 피라미드안 동상, Winnower 예상이미지 출처:http://newsparliament.com/>


이 확장팩은 두개의 목적지 Europa와 Winnower의 피라미드안의 엉망진창인 도시 Finality를 초점으로 둡니다. Destiny 2의 오리지널 컨셉아트에서만 묘사되었지만 Winnower를 끝내기위해 갑니다.


<Bungie에서 공개한 Europa로 추정되는 컨셉아트 / 출처:https://destiny.fandom.com/>


<Bungie에서 공개한 Finality로 추정되는 컨셉아트 / 출처:https://www.artstation.com/>



큰 초점은 어둠 능력에 맞춰져있습니다. 각 클래스마다 새로운 어둠 하위클래스가 있습니다.

Collapse의 스토리 라인에는 칼루스, 마라 소프, 에리스 몬이 묘사되어 나옵니다.



<Bungie에서 공개한 Shadow of AnontheNine 컨셉아트. 왼쪽부터 벡스, 몰락자, 기갑단, 굴복자, 베일(Veil)을 묘사하는 듯 하다 / 출처: https://www.reddit.com/r/DestinyLore>


다른 큰 변화는 Veil이라는 것입니다. 이건 개발되고있어서 오랜 루머로 떠돌았습니다. 가장 최근의 컨셉아트인 Shadow of AnontheNine에서 유출되었습니다.

Veil은 처음으로 Destiny시리즈에서의 외계인 적군입니다.(Scorn DLC와 Taken DLC는 제외합니다)

H.R. Geiger의 귀신과 같은 미적과 닮았습니다. 그 사진은 아주 오래전 Destiny 1때 컨셉아트 미적에서 영감을 받은 것과 연관되어있습니다.




<H.R. Geiger의 그림 중 하나인Li I (1974년) " / 출처: https://www.artsy.net/>



Veil은 지금까지 어떤 종족 중에서도 가장 새로운 유닛을 보유하고 있으며, 크게눈에 띄는 것은 "저속한 골렘”처럼 생긴 생물 입니다.

포세이큰처럼 Collapse은 메인 레이드를 가지고있을것이며, Finality의 깊숙한 곳인 Winnower의 영역으로 갑니다.
거기서 어둠의 “물리적인 형체”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로 보입니다. 새로운 공격전도 나옵니다.

이것들은 2달 뒤인 6월에 드러날것이며 모든건 Destiny 3를 플레이하기위한 줄거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