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7-20 20:49
조회: 1,373
추천: 0
뉴비진입 던파를 한번 해볼려고하는데 살면서 던파해본적은없습니당
예전에 돈이 많이드는게임이다 라는소리를 들었둔적이있어서 이번에 이벤트도 나오고해서 함 해볼려고하는데 뉴비진입장벽이 높은 편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