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던전앤파이터 고객센터를 사칭하는 메일이 확인되어

관련 피해 방지를 위해 안내 드립니다.


최근 확인 된 던전앤파이터 고객센터 사칭 메일은

공식 고객센터의 답변 안내메일과 매우 유사하며,

모험가님의 계정정보, 보안서비스 이용정보를 알려주지 않을 경우,

영구정지가 될 수 있다는 등의 내용으로 모험가님들의 중요 정보를 요구하는 형태입니다.


실제 고객센터에서는 절대 계정정보, 보안서비스 이용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칭은 이 메일 이 외에도 게임 내 운영자 사칭, 피싱 사이트에서도 발생할 수 있으니

모험가님의 중요 정보는 절대 아무에게나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 고객센터 사칭 이메일 사례


<던파 고객센터에서는 비밀번호, 고블린패드, 보안카드 등의 중요 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사칭 피해 주의사항>

주의사항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사칭 피해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는 절대
계정정보 및 보안서비스 이용정보(비밀번호, OTP 인증번호,

보안카드 번호, 고블린패드 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2. 고객센터의 메일 발신 주소는 df_help@neople.co.kr 입니다.

3. 고객센터는 OTP, 보안카드, 고블린패드 등의 보안 서비스 해지를 권고하지 않습니다.

4. 고객센터 메일은 발신전용 메일로 회신을 통한 답변이나 추가 회신을 받지 않습니다.

※ 중요 정보를 요구하는 메일에 요구하는 내용을 보낼 경우

계정도용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계정 해킹을 대비하기 위한 사항>


계정 해킹 방지 내용을 숙지하시어 계정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1. 정기적으로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2. 고객센터 사칭 이메일은 즉시 삭제해주세요.

3. 던전앤파이터에서 제공해드리는 보안서비스(OTP/보안카드/고블린패드)를 함께 사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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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카드 가입하기

고블린 패드2.0 가입하기


감사합니다.